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받은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상품으로 배송이 왔어요.어떻게 교환받나요?

작성자 바나나팩토리(ip:)

작성일 2014-07-18 15:09:00

조회 20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바나나팩토리배송]
고객행복센터 게시판 또는 전화(2215-5867)로 문의해 주시면 맞교환으로 신속히 새상품을 보내드리겠습니다.
수령하신 상품은 택배상자에 그대로 넣어 보관하고 계시다가
새상품을 가지고 방문하는 택배기사 편으로 교환 및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.
이때 배송비는 저희 바나나팩토리에서 부담합니다.

[업체개별배송]
업체배송은 배송업체에 따라 맞교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상품을 먼저 업체로 보내신후, 새상품으로 교환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

바나나팩토리 >주문배송조회에서 접수하시거나,
바나나팩토리 > 반품/환불을 통해 반품접수를 하실 수 있으며 이때 업체 연락처 및 주소가 공개됩니다.
업체로 상품을 보내주시고 송장 번호를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게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하십니다.

감사합니다.

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: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고객센터

1522-3852

Fax : 02-6499-4928

월 ~ 금 오전 10:00 ~ 오후 06:00

점심시간 오후 12:00 ~ 오후 01:00

토 / 일 / 공휴일은 휴무

무통장 계좌안내

하나은행 198-910213-44907

예금주 : 김재룡

  • 카페24
  • 올앳
  • KG로지스/(구)동부택배
  • 공정거래위원회
  • 현금영수증
화살표